음식,음식점

[스크랩] [역곡 빵집 맛집] 이렇게 큰 샌드위치는 처음이야! 건강까지 생각한, 빵굼터 단팥빵 천연발효종!

나랑께 2014. 6. 19. 15:25

[역곡 빵집 맛집] 이렇게 큰 샌드위치는 처음이야! 건강까지 생각한, 빵굼터 천연발효종!

안녕하세요. 판타지 작가 수민입니다.

얼마 전부터 제가 자주 가는 빵집이 있습니다.

소개를 해야지, 해야지 하면서도

포스팅할 거리들이 밀리다 보니,

오늘에서야 이곳을 소개해드리게 되네요.ㅎ

설마 여기에 이런 빵집이!

.....라는 생각이 절로 드는 숨겨진 빵집!

가격도 맛도 인테리어도 건강도 챙긴

바로바로 그 빵집!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게요.

고고! 고고!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단팥빵 천연발효종


밤에 찾아간 빵굼터 단팥빵 천연발효종이랍니다.^^

매장은 작아요. 안에 들어가서 먹을 장소도 없고요.

테이크아웃만 되는 자그마한 빵집이고,

심지어 파는 빵의 종류도 얼마 없지만,

저는 이 집에 푹 빠졌답니다.ㅎㅎ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전시된 빵의 종류는 무지하게 많지만,

이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빵들을

모두 팔지는 않아요.^^

실제 판매되는 빵의 종류는 적죠.ㅎ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매장에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이에요.

위에 놓인 빵들이 멋지기에 여쭤봤더니,

실제 빵이라고 하더라고요.

판매용은 아니고, 디피용으로 만든 빵이라고 해요.ㅎ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몇 개 놓여있어요.^^

앉아서 드실 수는 없지만요.ㅎ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호두 샌드위치와 잡곡 샌드위치, 그리고 수제 초코파이를 팔아요.

저는 항상 "잡곡 샌드위치"를 구입해요.

호두 샌드위치도 맛보고 싶지만,

아내가 입덧 중이라 느끼한 음식을 잘 못 먹거든요.ㅎ

제 팔뚝만큼 굵고 큰데,

저게 5,000원이라고 하네요.

너무 커서, 저희 부부는 아침마다 반을 반으로 쪼개서 나눠 먹어요.

저 빵 하나로 이틀 아침을 해결하는 거죠.^^b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내용물도 엄청나게 충실하답니다!

브랜드 베이커리에서 판매하는 샌드위치는

저것 반의 반 만한데도

가격은 더 비싸잖아요.ㅡㅜ

어쩌다 우리 동네에 이런 빵집이 생긴 건지....

이건 축복이에요.ㅎㅎ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빵굼터 단팥빵이라는 간판에서 알 수 있듯,

주력 상품은 샌드위치가 아닌 단팥빵이에요.ㅎㅎ

그런데 저는 샌드위치가 더 좋아요.

가격으로 따지자면 샌드위치가 저렴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으니까요.ㅎㅎ


다른 빵은 어떤지 살펴볼까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나중에 초코파이도 한 번 사먹어봐야겠어요.

제가 초코렛을 엄청 좋아하거든요.ㅋ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크림치즈와 밤 앙금빵, 블루베리빵, 

호두 단팥빵, 카레 고로케, 고로케, 초코파이까지.

샌드위치 2종을 포함하여

총 9종의 빵을 판매하고 있어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가격은 1,300원에서 1,800원 사이.

비싼 느낌이 들지만,

빵을 구입해서 먹어보면 생각이 달라져요.

내용물이 엄청나게 충실하거든요.

크림치즈 빵과 단팥빵, 고로케를 사서 먹어봤거든요.

그 맛은 차차 설명해드릴게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매번 빵을 사면, 이렇게 커다란 비닐 봉투에 담아주시더라고요.

그래서 가끔 동네를 지나다 보면,

이 봉투를 들고 가시는 분이 눈에 띄어요.ㅎ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가장 중요한 빵굼터 위치!

삼익 3차 아파트 앞에 있어요.

소사구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고요.

정확한 위치는 지도로 남길게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빵을 잔뜩 사들고 왔어요!

빵굼터의 장점은 가격과 맛에만 있는 것이 아녜요.

진짜 큰 장점은 "천연발효종"으로 빵을 만든다는 사실!

천연발효종, 천일염, 천연버터, 국내산 팥으로 만들어서

아이에게 먹여도 안심이고요

임신한 아내가 먹어도, 다른 빵보다 소화가 잘 되더라고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제 갤럭시 노트3가 작아보이네요.ㅎㅎ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진짜 크기는 30센티가 조금 넘어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그렇다고 내용물이 부실하냐?

그것도 아녜요.

내용물이 가득 들어서,

먹다 보면 흘릴 때가 많죠.ㅎㅎ

보통은 샌드위치를 작게 잘라서 주시는데,

저희 부부는 하도 흘리고 먹어서

그냥 반으로 잘라달라고 했어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이번에는 고로케 차례에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빵굼터 천연발효종의 장점은

내용물이 충실하다는 거예요!

그리고 자극적이지 않죠.

고로케는 먹다보면 느끼해서 질리는데,

이건 그렇지가 않더라고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단팥이 가라앉은 이유는,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꺼내서 잘라 그래요.^^;;

국내산 단팥을 사용해서 그런지,

아님 설탕을 덜 넣은 것인지,

단팥빵이 안 달아서 무지 좋아요.

사실 제가 단팥빵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 집 빵은 입맛에 딱 맞아요.ㅎㅎ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치즈도 냉장 보관했더니

밑에 깔렸네요.

그런데 저 치즈가 엄청나게 고밀도예요.

한 입 베어무는 순간,

지~~~인한 치즈 향이 입 안 가득 채워지죠.^^

1,500원이라기에 비싸구나 했는데,

내용물 생각하니 비싼 것은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계속해서 사먹게 돼요.^^





 [역곡 빵집 맛집] 빵굼터 천연발효종



어떠셨나요?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시죠?ㅎㅎ

혹시 주변에 빵굼터 천연발효종이 있으신가요?

없다면, 어쩔 수 없네요.

역곡까지 오셔야죠.ㅎㅎ


여기까지, 판타지 작가 수민이었습니다.

다음에 만나요. 빠이!





출처 : 판타지 작가 수민과 초코면의 신혼 이야기
글쓴이 : 수민♥초코면부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