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음식점

[스크랩] 구디맛집-하루에 5팀만 받는집!2시간 예약은 필수!주문후 만드는-더테이블

나랑께 2011. 5. 12. 12:04

 

꽃씨에요

오늘은 더테이블에 갔어요

저번에 제 지인분께 진진바라 엄마카드로 쏘니

지인분이 자기 엄마카드를 들고 나왔는지 ㅋㅋㅋㅋ

이거 쏘시더라고요-_-;

어째뜬 잘 먹었어요.

지인분 회사 근처라서 지인분이 잘 아는 집 같드라고요

2시간전에 예약을 하지않으면 먹을수가 없어요

예약후에 바로 조리를 하기 때문에 조리한 음식을 바로 먹을수 있어요

 

 

 

 

 

입구에요

가정집을 개조한듯.. 전 백반집인줄 알았어여 ㅋㅋ

  ▼

 

불펌대신 스크랩 부탁드립니다.

불펌하시다가 걸리시면 신고 할꺼니제발 부탁입니다.

스크랩이나 퍼가기를 이용해주세요 불펌은 정말.. 싫어요 꽃씨의 맛집 이야기

더티에블

 

 

 

 

남도 음식이군요

그럼 볼것도 없죠 맛으로 승부해야하겠지요

 

 

 

가마솥??얼~ 이런거 좋아요

 

 

 

국내산 재료와 조미료를 쓰지 않는 점에서 높이 평가합니다

 

 

 

 

 

인당 5만원이에요

다른 메뉴는 없어요. 그냥 5만원이고 회식장소 구로디지털단지 회식장소

혹은 접대 장소 혹은 상견례 장소로 추천해요

 

들어가니 한상 차려져 있었어요

 

 

 

 

자 밑반찬 부터 나갑니다

사진이 많아서 이렇게 만들었어요

새우장, 소고기 장조림,부터 쭈욱..

새우장은 좀 리필이 어렵고 웬만한건 다 리필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아 적어왔는데..ㅠㅠ 다 까먹었어요 ㅠㅠ

 

 

 

젓갈종류는 토하젓하고 갈치젓도있네요

 

 

두릅부터해서..세발나물 숫갓 가지 미나리 등등

 

 

정갈한 한상차림이 좋습니다

 

 

 

먼저 신선한 소라가 들어오네요

주문후에 장을 보신다고 하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라

 

 

 

 

전복입니다.

양식이지만 괜찮습니다. 요즘 양식철이잖아요

 

 

 

오분자기가 아닌 전복이거든요

 

 

 

 

광어네요

 

 

 

 

 

 

 

 

 

 

로그인 없이 가능한 클릭입니다.

손가락 속에 있는 숫자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__)꾸벅 

 

이렇게 싸먹어야지 좋습니다

 

 

 

주꾸미에요

터졌다 ㅋㅋㅋㅋㅋ

 

 

 

이건 삼합입니다.

역시 남도음식에서는 삼합이 빠질수가 없죠

 

 

 

묵은지가 제대로 묵었네요

 

 

 

이렇게 삼합을 먹으면...

전 홍어를 못먹어요 ㅠ 흥헝헝..ㅠㅠ

 

 

 

 

삼겹살의 고기질이 아주 좋습니다.

냉동고기가 아닌 생고기로써, 부드러운 맛과 육즙이 찍 나오는느낌이 좋네요

 

 

 

인동주 한잔...

 

 

 

이건 깨죽이에요

깨와 두유와 함께 섞은맛이 일품입니다

 

 

 

너무 고소해요

 

 

 

 

이건 샐러드에요

샐러드가 참으로 부드럽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먹은 반찬들을 다 먹으면 이렇게

코스로 한개씩 주시더라고요

 

 

드레싱도 상큼하면서 맛도 좋습니다

 

 

 

부침이 나왔어요

계란이 신선한가봐요 신선한 맛이 좋습니다

 

 

 

정갈하면서 이렇게 모양을 내신거 보니 좋네요

 

 

 

육회입니다.

낙지도 살아있어요 제가 잘하는 낙지 개불치기-_-

꿈틀거리는 모습이 징그럽지만..암튼

육회를 보시면 아시겟지만 손으로 듬성듬성 써신 모습입니다.

냉동이 아닌 생고기로써, 좋은질의 육회를 쓰시네요

 

 

 

배와 육회가 만나니 좋네요

 

 

 

이건 삼합인데요

다른 삼합이라고 하시네요

남도분들은 아신다고 하시는데

뻘게장과 양파 그리고 짚불에 구운 삼겹살을 먹는거라고 하세요

 

 

 

불에 구운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맛이 좋습니다

 

 

 

뻘게장 이 귀한...

 

 

양념이 잘 배어진 맛이 좋습니다

 

 

 

이제 밥과 소고기국이 나왔어요

소고기 국의 담백함과 무의 시원한 맛이 좋았어요

 

 

 

내가 좋아하는 조밥

 

 

 

시원한 맛이 일품인 소고기국

 

 

양지고기가 들어있어서 더욱더 담백합니다

 

 

 

그리고 이건 갈치조림인데요;;;;이게 갈치인가요? 고래인가요;;

 

 

 

갈치가 이렇게 크다니..

고추물을 내린듯한 맛과 칼칼한 맛 그렇다고

텁텁한 맛보다는 무와 호박이 들어가서 약간 천연의 단맛과 시원함 그리고 고구마 줄기까지

잘 어울립니다

 

 

 

정말 큰 갈치애요

 

 

 

부드러운 살점이 참으로 좋습니다

 

 

 

밥하고 먹어야겠지요?

 

 

 

갈치 국물에 비벼먹어도 좋습니다

 

 

 

이건 누룽지 ㅋㅋㅋㅋ 제가 혹시 가마솥에 하면

주실수 있어요? 라고 하니 주셨어요

 

 

 

마지막으로 후식입니다

 

 

 

사과차에요

사과의 단맛고 사과향과 거기에 달달한 맛

레몬의 상큼함까지 더해지는 맛.

시원한거 없냐고 하니 없다고 하시네요 ㅠㅠ

시원한거 만드신다고 하는데 ㅠㅠ

 

 

곶감안에 호두를 넣은 호두 먹은 곶감 ㅋㅋ

불펌대신 스크랩 부탁드립니다.

불펌하시다가 걸리시면 신고 할꺼니제발 부탁입니다.

스크랩이나 퍼가기를 이용해주세요 불펌은 정말.. 싫어요 꽃씨의 맛집 이야기

 

 

 

한상 제대로 받은 느낌입니다.

전라도의 맛을 그대로 배워오셨다고 하시는데 정말 정갈하게 잘 먹었네요

회식장소 접대장소 상견례장소로 적합하고

맛으로써도 정말 최고다 라고 할정도로 엄지손가락을 치켜 들정도입니다.

이정도 이면 가격을 떠나 잘 먹었다라는 느낌까지 받았어요

기뜩한 지인분 이런곳을 어찌알고 ㅋㅋㅋㅋ

 

비싸다 어쩌다 말하는 사람들을 보면 입닥치라고 말씀드립니다.

비싸면 안가면 되는거고, 별로라고 생각하시면 혼자 생각하십시오

제가 맛있다고 하는데 그쪽이 별로라고 말씀하시면 저도 별로입니다.

시비 거실 시간이 있으시면,잠을 주무시는것을 권장합니다^^

 

 

위치안내

 

 

구로디지털 단지역 1번출구에서 쭈욱 직진하다가..

암튼 여기 잘몰라요-_-;;;

구로 KT지사 앞입니다

길찾기- 서울시 관악구 신림동 1664-16

전화번호-02-861-0999

예약하지 않으면 못먹는데요 장을 보고 만드시니깐요..

주차는 그 앞집 주차장에 대시면 되시니 안심하시고^^

 

 

 

이렇게 한상 푸짐하게 받고 맛있는 남도음식 먹으러

남도까지 안가도 되는 더테이블 어떠세요?

이상 더테이블에 다녀온 꽃집아가씨였습니다.

  

 

출처 : 꽃씨의 맛집 이야기♬
글쓴이 : *꽃집아가씨*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