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음식점

[스크랩] 부천맛집/송내맛집-홍두깨로 직접 미는 샤브샤브집을 가보니-홍두깨 샤브 칼국수

나랑께 2012. 3. 13. 23:30

 

 

 

 

샤브샤브집은 참으로 많습니다.

요즘 샤브샤브로 떠오르고 있는 곳은 거의다 체인이고

개인적으로 하는집들은 드믈지요? 그런데 맛으로 승부하고

또한 정직한 맛으로 내는 그런 샤브집이 있습니다. 그곳은 홍두깨 샤브샤브

이곳은 칼국수가 직접 반죽해서 홍두깨로 밀어서 바로 나옵니다.

주문과 동시에 칼국수를 빚는다는것이지요. 그곳을 찾아가봤습니다.

 

 

 

 

안녕하세요 꽃씨입니다.

늦은 밤에 찾아간 송내역근처의 샤브샤브집

불펌대신 스크랩 부탁드립니다.

불펌하시다가 걸리시면 신고 할꺼니제발 부탁입니다.

스크랩이나 퍼가기를 이용해주세요 불펌은 정말.. 싫어요 꽃씨의 맛집 이야기

들어가보면 이렇게 커피가 두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원두이고 하나는 다방스타일의 믹스커피인데요

옆으로 가면 바로 커피숍같이 앉아서 수다 떨수 있는곳이 있습니다.

 

 

 

전 자리가 좌식으로 되어있는 이집.

이집의 메뉴는 별거없습니다.

샤브샤브와 칼국수가 있는데, 칼국수는 직접 반죽을 해서 내오는것이라 그런지

주력으로 올라와있네요. 저는 쇠고기 샤브샤브2인분과 만두 2개를 주문해봅니다.

 

 

 

주문을 하면 이렇게 김치를 내주시는데

김치는 약간 단편에 속합니다. 단 맛이 강해서 그런지 자꾸 들어가는 김치

배추의 단맛도 약간 나지만 인공적인 맛도 섞여져 있는듯한 김치

그래도 칼국수와 잘 맞는듯합니다.

 

 

 

샤브샤브에 쓰일 소스들

하나는 간장소스이고 하나는 겨자소스입니다

전 겨자소스를 좋아하지 않으니 겨자는 넣지 않고..

 

 

 

만두는 정말 늦게 나오네요 한 10분이상 걸렸습니다.

그래서 너무 늦게 나오네요. 라고 하니 주문과 동시에 쪄내서 그런것이다.

시간을 지켜서 쪄내야지만 안에 육즙이나 고기의 익음 그리고 젤 맛있는 시간이라고 하십니다.

그런정성이 보이는 집이라면 맛이야 당연히 있겠다는 생각

 

 

 

만두의 크기는 캡뚜껑하고 비교 비교해보니 정말 크네요

주먹만한 만두 두알입니다.

만두안으로 보니 무말랭이와 채소 그리고 고기가 들어가 있어

약간 밍밍한 맛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른간을 조금했고 고기의 맛과 만두

소의 본연의 맛을 잡겠다고 하는거 같습니다. 심심하게 드시는 분들에게는

아주 적합한 부분이고, 저처럼 짜게 먹는 사람이라면 간장 찍어먹음 좋겠다는 생각.

만두는 정직하게 만드는게 아주 좋습니다.

 

 

 

 

이런 흔들린샷-_-;;

샤브샤브를 주문하면 이렇게 버섯과 채소 그리고 약간의 양념 국물이

들어가 있습니다.

다른것은 보이지 않지만,재료에서는 정직함이 보이네요

 

 

 

 

이거 너무 많다고 밥먹고왔으니 반만 달라고 합니다.

그랬더니만 그럼 반은 버릴수 밖에 없다 한번 밀었던 칼국수는

탄력성이나 칼국수의 맛을 떨어트리기 때문에 두번은 못나간다고 하십니다.

그래서 그냥 먹기로.. 배터져보겠습니다^^;;

 

 

 

소고기가 나오고요.

샤브샤브라서 소고기를 얼려 슬라이스로 썰어낸 고기입니다.

호주산 고기라고 나와있는 이 고기. 차라리 한우를 쓰시지

아무리 좋아도 호주산과 한우는 차이가 있는.. 그래도 호주산 치고는

최상급으로 보입니다. 색갈 자체나 혹은 냄새를 맡아봤지만

냉동고 냄새나 잡내가 나지 않아 깔끔했던 소고기

 

 

 

육안으로 봤을때 아주 좋지요?

 

 

 

이렇게 인덱션에다가 올려서 물이 끓으면 바로 샤브샤브해서 먹으면 됩니다.

 

 

 

이렇게 고기한점을 들어서 퐁당 빠트렸다가 먹거나 혹은

살살 흔들어서 먹으면 그만

 

 

 

버섯향이 약간 나면서 약간의 얼큰함 그리고 또하나

고기의 질감이 괜찮다고 생각이 드네요

 

 

 

 

 

 

 

로그인 없이 가능한 클릭입니다.

손가락속에 있는 숫자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칼국수를 투하.

버섯과 고기 그리고 채소가 들어있는 이 육수는 얼마나 진국이겠습니까?

이렇게 칼국수를 넣고 끓여봅니다.

 

 

 

쫄깃한 맛이 감돌면서 김치와 먹으니 아삭한 맛이 있습니다.

국물이 쫄았다고 해서 짜거나 그러지 않는점이 아주 만족스러워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

특이하게 계란을 넣지 않네요.

불펌대신 스크랩 부탁드립니다.

불펌하시다가 걸리시면 신고 할꺼니제발 부탁입니다.

스크랩이나 퍼가기를 이용해주세요 불펌은 정말.. 싫어요 꽃씨의 맛집 이야기

만두는 맛있어서 엄마 갔다줄려고 포장.

저보고 효녀라는 소리를 듣지 못.......;;

 

 

 

 

샤브샤브집은 많습니다.

번화가로 나가면 바로 샤브샤브의 체인이 보이고 또한,

이곳저곳에서 찾아볼수가 있지요

하지만 맛으로 승부하고 친절하면서 칼국수를 직접 빚는곳은 드믈다고 생각합니다.

괜찮은 샤브샤브집을 발견한듯합니다.

 

 

 

위치안내

 

 

 

 

송내역먹거리골목에 있습니다.

 

길찾기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상동 408-5 동성프라자 1층

전화번호 032.327.4792

 

주차가능

 

 

직접 칼국수를 빚는 샤브샤브집을 원하신다면

홍두깨 샤브샤브 어떠세요? 이상 꽃집아가씨였습니다.

 

 

 

 

로그인 없이 가능한 클릭입니다.

손가락속에 있는 숫자를 꾸욱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출처 : 꽃씨의 맛집 이야기♬
글쓴이 : *꽃집아가씨* 원글보기
메모 :